티스토리 뷰
매번 자녀나 부모님 용돈 드리 것도 번거로우시죠? 롯데카드에서 충전이 필요 없는 용돈카드가 출시 됐습니다. 월 용돈 금액을 설정한 후, 자녀가 이용한만큼 후불로 부모가 결제하게 돼 있습니다. 너무 편리하지 않나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롯데 티니카드란?
자녀의 용돈카드 늘 고민이지 않으셨나요? 매번 현금으로 주는 것도 불안한 세상이구요. 늘 체크카드를 용돈카드 삼아 입금해주는 것도 불편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롯데 티니카드는 용돈카드로 제격이죠. 후불 개념이고, 설정한 용돈 한도 내에서 쓸 수 있는 용돈카드인데요. 자녀들에게 경제 개념도 심어줄 수 있는 용돈카드입니다. 롯데 티니 용돈카드에 대해서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롯데카드는 후불 교통 기능을 탑재한 선불카드 '티니카드'를 출시했습니다. 티니카드는 부모님의 신용카드와 자녀를 연계하여 사용하는 선불카드입니다. 부모님이 자녀가 사용할 용돈 금액을 설정 후, 후불로 부모님이 결제할 수 있으며, 월정액은 최대 50만원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후불교통 기능을 탑재하여 입력한 자녀의 생년월일에 따라 청소년과 자녀의 요금이 자동 적용되며, 자녀가 사용한 금액은 연계된 부모 신용카드의 성능에 포함됩니다. 디지로카 앱을 이용하면 용돈관리가 편리하고, 부모는 자녀의 사용내역을 조회하고 실시간 승인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자녀는 온라인 결제는 물론 남은 용돈과 사용내역도 로카페이(앱카드)에 티니카드를 등록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소비패턴을 분석해 저축한 용돈을 모아 부모에게 요청하는 '소망상자' 서비스도 진행됩니다. 연회비는 없으며, 최초 발급 및 재발급 시 3,000원이 청구되며 카드를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는 스티커도 제공됩니다.
롯데카드는 티니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31일까지 1차 발급 수수료를 면제하고, 티니카드 첫 달 5%를 최대 5000원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글 ▼▼▼